-MD 주 화이저-모더나 백신 191,075 회분 확보
래리 호건 주지사는 21일 베데스다에 있는 국립 보건원(NIH)의 최전방 임상 의료 종사자들에게 COVID-19 백신 선량을 제공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NIH는 프란시스S. 콜린스 박사가 이끄는 세계에서 가장 큰 생물의학 연구기관으로 임상센터는 임상연구에 전념하는 세계에서 가장 큰 병원이다. 앤서니 파우치 박사는 NIH의 국립 알레르기 및 전염병 연구소의 소장을 맡고 있다.
호건 주지사는 “매릴랜드는 NIH를 포함한 세계 유수의 건강 시스템과 의료 연구 기관의 본거지인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또한 “최초 예방접종이 고위험군에 집중됨에 따라, 우리는 메릴랜드에 기반을 둔 일선 의료 종사자들에게 백신을 접종하기 위해 NIH에 제한된 수의 선량을 제공하고 있다. 콜린스 박사, 파우치 박사, 그리고 그 팀들에게 이 위기 기간 동안 생명을 구하기 위해 한 모든 일에 대해 감사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메릴랜드 주의 예방접종 계획 1A단계는 최초 대응자뿐만 아니라 최전방 의료 종사자, 장기요양시설 거주자 및 직원들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메릴랜드 주는 모더나 백신의 초기 할당량에서 2,300회분의 선량을 NIH 의료 종사자들에게 백신 접종하는데 동의했다. 현재 메릴랜드의 할당량은 화이저와 모더나 백신 191,075회분을 포함한다.
MD주의 COVID-19 예방접종 계획에 대해 더 알고, 안전 정보를 검토하고,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얻으려면 covidlink.maryland.gov을 방문하라.
박노경 기자 (Manna24.com)
Editor – [email protected]
K-Town.DC is a search site for tourists, migrants and Korean Americans visiting the Northeast of the United States, and provides services for Korean business men.
Copyright © 2020 K-Town.DC, All Rights Reserved. Printed by FamilyInter.net